엔키의 고백


우주의 존재들에게 전하는 엔키의 감사 인사

나는 나의 아버지 아누에게 감사를 드리고, 나의 부정적인 카르마를 풀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서 은하연합에 몸 담고 있는 존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내가 이 일을 하면서 개인으로서, 그리고 영혼으로서 성장하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내가 과거에 일으켰던 괴로움과 고통들에 대해서 보상하고자 합니다.


채널러 그레이스 교장(Grace Provost)의 말

당신들은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진실이 더 이상 감추어질 수 없는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세계와 생들의 마지막이 가까워졌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하나의 축복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생, 새로운 세계(New World)의 탄생입니다. 계몽의 시대입니다. 기쁨과 평화와 치유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거기에는 슬픔도 투쟁도 없을 것입니다. 인류는 국가에, 종교에, 문화에 상관 없이 서로 함께 일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제1장

이 이야기는 내 인생의 날들입니다.

나는 바다와 지구의 로드 엔키입니다.

우리들이 건설한  수메르는 파멸되었기에 지금은 나의 아버지 아누의 명에 의해 우리의 고향 세계인 니비루 행성으로 와 있습니다. 우리는 남용, 탐욕, 이기심, 전쟁, 그리고 다툼들을 통해서 수메르를 파멸시켰습니다. 우리들의 과거 사례와 마찬가지로 당신들의 세계가 당신들에 의해서 지금 갈라진 상태입니다.

어느 곳에서 당신들이 왔고 어떻게 당신들이 창조되었는가에 대한 역사와 이기심과 탐욕 때문에 다른 이들에 의해 숨겨져 왔던 당신들의 진실된 역사를 전해주기 전에 이 말은 당신들의 영혼, 당신들의 마음에 위안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과 함께 말을 시작해야 하는데, 어떻게 내가 지구에 왔고 무슨 목적으로 왔는지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내 아버지 아누와 어머니 안투는 첫째 아들인 나를 낳았습니다. 그들에게는 커다란 기쁨과 빛이었습니다. 하지만 안투는 아누의 공식적인 아내가 아닙니다. 키아(Kia, K.I.A)가 그의 공식적인 아내였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엔릴이라는 이름의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들은 자라 훗날 니비루를 서로 통치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두 형제들간의 긴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공식적인 부인의 장남이 아버지의 뒤를 이어 니비루를 통치해야 한다고 주장한 자들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엔릴은 내가 태어난 후에 태어났으므로, 제 입장에서는 질투심이 있었고 많은 괴로움과 고통을 일으켰습니다. 나는 내 형제와 싸웠습니다. 나는 그의 잘못이 아니었어도 그에 대해서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지구로 보내졌습니다. 우리는 알라루로부터 지구에 많은 금들이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알라루는 바로 이전 왕이었고, 그가 좋은 왕이 아니었기에 내 아버지에 의해서 왕의 자리를 박탈 당했습니다. 알라루는 왕권이 박탈되었고 추방되었습니다.

그는 여행 중에 지구를 발견했고, 거기에 많은 금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금은 돈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우주를 위한 힐링용으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행성의 화산들과 다른 원인에 의하여 대기권을 점차 잃어가고 있었는데, 우리의 세계를 그 금으로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알라루는 우리에게 금을 주어 우리를 구원함으로써 국민들의 환영 속에서 다시 집권하리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를 간파했습니다. 나는 상황을 검토하기 위해 지구로 왔습니다. 내가 엔릴과 시작했던 전쟁을 끝내기 위한 수단으로 지구 행성이 나에게 맡겨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얼마간 진정되었습니다. 깨끗한 물, 맑은 공기, 그리고 다양한 산과 강을 가진 지구는 아름다웠습니다.

나는 그대들 지구 연대로 452,000년 전에 여기에 왔습니다. 당시 나는 약 200명 정도의 동료들과 함께 왔습니다. 그들은 과학자들이었습니다. 우리는 금을 위해 물을 시험했습니다. 우리는 물 속에서 금을 발견했습니다. 땅 속에 금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니비루로 돌아가 발견한 것을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20만명의 작업자들과 함께 다시 지구로 보내졌습니다. 도급자(계약자), 건축가, 그리고 과학자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땅 속을 탐색했고, 당신들이 아프리카라고 부르는 대륙 남쪽 끝에서 금을 대량으로 발견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우리들이 사용한 금광 유적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거의 대부분의 주요 광맥(seam)을 캐냈지만, 거기에는 아직도 얼마간의 포켓(pockets)들이 남아 있고 오늘날 당신들도 거기서 채굴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노예로 창조한 첫번째 인류의 유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 노예인류를 창조한 카르마로 인해서 나는 아직도 그것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노동은 힘들었고 우리는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부인들과 아이들과 사랑하는 이들을 생각하면서 홀로 지구 행성에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행성이 우리들에게 얼마간의 위안을 주었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고향과 사랑하는 이들을 많이 그리워 했습니다. 우리는 첫번째 금들을 가져가기 위해 니비루로 파견단을 돌려 보냈습니다. 금은 대기권 완화에 크게 도움을 주었고, 니비루 국민들에게 얼마간의 안락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가족들과 사랑하는 이들을 지구 행성으로 데려와서 당신들이 개척자 시대라고 부르는 시대를 열었습니다. 그것이 정확한 단어인지는 확신이 없지만긴 작업 기간 동안의 위안을 위해서 가족들이 지구에 정착한 것입니다. 이것이 또한 우리들에게 슬픔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들의 몸은 인간들과 같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몸은 지구의 환경 조건 때문에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우리를 아프게 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지구에 온 첫 해에 죽었습니다. 우리의 수명은 당신들보다 깁니다.

니비루에서의 1년은 주기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300년에서 2,600년 정도입니다. 어떤 해들은 길고 어떤 해들은 짧지만 수명이 지구행성에서는 짧아지게 되었고, 그것은 우리들에게 알지 못하는 병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바뀐 환경 조건은 우리들에게 상처를 주면서 종결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지구로의 이주가 지구 체류상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힘든 일에서 우리를 도와 줄 수 있는 어떤 존재를 창조하고자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더 나은 생활을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와 비하게 DNA가 할당된, 당신들이 말하는 네안데르탈인들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DNA와 그들의 것을 섞어서 강하고 일을 하기에 쉽고 배울 능력이 있는 일꾼을 창조하는 것이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시도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조잡하고 추하고 변형된 존재들을 창조했습니다. 동생 엔릴은 니비루에서 와서 내가 하고 있는 것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도 유전공학에 대한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지구가 내 세계이기 때문에 그가 지구로 온다는 것에 화가 났다고 하더라도, 그는 좋은 지식을 가져다 주었고 유전공학적으로 우리를 도와 주었습니다. 그는 크게 우리에게 도움을 주었는데, 창조된 존재가 추하거나 변형되지 않은 형태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엔릴의 유전자보다 내 유전자가 더 고등한 형태였기 때문에 내 DNA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나의 어머니 안투는 오리온계에서 왔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파란 피를 그녀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혈액형은 구리를 포함하고 있어서 더 건강한 몸체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동생 닌☆을 대리모로 이용했습니다. 그녀는 과학자이자 의료장교였습니다. 그녀는 나와 함께 온 첫번째 파견단 중에 있었습니다. 그녀도 역시 인간을 창조할 수 있는 유전공학 지식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 외 많은 노력과 지원을 준 그룹에 과학자들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인간 창조는 나와 여동생만이 역할을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생각들과 시험들을 걸쳐서 오랜 기간에 걸쳐 완벽한 존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휴먼(human)이라고 불렀습니다. HU는 위대한 위대한 창조자 신(The Great Creator God)과 모든 것들의 만물의 창조자(Creator of All Things)의 이름을 따랐습니다. 그리고 MAN은 인간 형태(human form)와 네안데르탈인(Neanderthal)에서 따왔습니다. 우리는 결국 완벽한 형태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홀륭한 일꾼들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만족시키기에 쉬웠고, 키우기에 쉬웠고, 그리고 명령을 내리기에도 쉬웠습니다. 그들은 단순한 마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스스로 생식을 할 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을 재생산하는 것을 우리 스스로가 해야 했습니다. 내 가족에게는 기쁜 것이 못되었지만, 그들에게 내 자신의 일부와 내 어머니의 일부를 실제로 주기로 하는 아이디어가 생겼습니다. 생식할 수 있는 능력을 준 것입니다. 그것은 유전학적으로 가능했고, 시간이 지난 후에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BC 8000년경에 당신들이 말하는 아담과 이브가 처음으로 그들 스스로 생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은 당신들이 수메르(Sumeria)라고 부르고 우리들이 엔키두(Enkidu)라고 부르는 지역에서 행해졌습니다. 우리는 대홍수 때 파괴되었던 과학 실험실을 갖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 시간에 인류의 스토리에 대해서 계속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생식에 있어서 아주 큰 성공을 거두었고, 따라서 그들은 우리가 숫자를 유지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빠르게 증식되었습니다. 그것이 약간은 우리들에게 압도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홀륭한 일꾼들이었고, 금을 캐내야하는 우리를 도왔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기술을 가르치기로 결정한 시간이 왔습니다. 그들은 채굴 외에도 다른 방식으로 우리에게 안락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경작, 사육 및 건축법을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그같은 방식으로 그들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꽤 이기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게을러졌고 우리들이 기지(station)에 있는 이상으로 스스로를 높였습니다. 이것은 커다란 시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인류는 가르치기에 쉬웠고 그들은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문명이라고 부르는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수메르라고 당신들이 부르는 것이죠. 엔릴은 내가 성공을 거둔 것에 대해서 수천년에 걸쳐서 질투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인간들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들이 단순한 노예로 남아 있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그들이 지구에서 멸종되어야 한다고 결정했고,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금을 캐야 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되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내 가슴은 그들 존재들을 향해 열려 있었고, 어떤 면에서 나는 그들을 진짜 자식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내 창조물이었습니다. 내 기분에 따라서 사랑한 것이라면 다소 이기적이지만 나는 그들을 사랑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DNA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들의 딸들이 더 출륭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니비루가 지구를 스쳐 지나가면서 어려움을 유발하였습니다. 우리는 지구가 온난화되면서 여러 지역에서 홍수를 일으킬 것이라고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엔릴은 사람들이 그 재난을 알지 못하도록 하라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알아야 한다고 나는 주장했습니다. 그가 모르게 내 아들들 중의 부인이 인간에게 방주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들을 보호할 수 있는 어떤 형태를 축조해서 물이 다시 내려갈 동안 방주에 머물도록 한 것입니다. 이 사람이 BC 6000경에 존재했던 노아(지우수드라)였습니다. 지구에 많은 홍수가 있었지만 이것처럼 파멸적인 홍수는 없었고, 그 때가 바로 대홍수의 시대였습니다.

우리는 지구 대기권 위의 배(우주선)로 피해 그들을 지켜 보았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대단히 큰 부정적 카르마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우리가 창조한 그들에게 우리는 보호자여야 했고, 그들을 영적으로 지도하고 안내하는 존재가 되어야 했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기적이었고 탐욕적이었으며 따라서 오늘날까지도 우리들이 극복하고 해소시켜야 하는 카르마로 시련을 주었습니다. 이 카르마로 니비루는 더 이상 차원상승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 같은 대량 죽음을 결코 보지 못했었기 때문에 우리에겐 생명에 대한 좋은 교훈이 되었습니다. 그 파멸은 우리들 가슴을 아프게 했으며, 우리보다 못한 다른 이들에게 우리가 더 많이 주고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준 것이었습니다.

대홍수가 끝난 후 나는 당신들이 노아라고 부르는 존재를 보호한 것에 대해 기뻤고, 우리는 그의 후손들을 다시 씨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엔릴은 격노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도 생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도록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안내와 사랑과 협의회(council)를 가질 자격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상승한다면 지구 사람들과 가이아(지구)도 함께 상승해야 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목적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교사들입니다. 이 영겁(eternity)이 다른 세계들에서도 굴러 가듯이, 우리 모두 사랑하고, 베풀고, 탐욕하거나 이기적이지 않도록 배워야 합니다. 아직도 아틀란티스와 같은 시기의 교훈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구상의 레무리아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들에서도 그들은 그들의 세계를 파괴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들에게 준 지식과 기술들을 그들이 남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교훈은 이 세계와 앞으로 다가올 세계를 위한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반부패부 LIG넥스원회장 구본상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박주민의원 고발장.

세월호 민주당 박주민과 LIG넥스원회장 구본상의 대통령 꿈